MicroQunix-Telecom Product-ECI,Security,Digital Imaging
> 회사소개 > News & Notice
 
작성일 : 12-06-29 00:00
하반기 미국 ZBE 사의 대형 프로랩 2종 출시 예정
 글쓴이 : admin
조회 : 8,709  
- Pro랩과 SE랩 2종, LED 방식으로 유지 보수 간편하고 수명 길어 - 

마이크로큐닉스(주)(대표, 이병열 www.microqnix.com)가 올 하반기 미국 ZBE 사의 대형 프로랩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스트 社의 쎄타와 람다 시리즈를 국내 공급했던 마이크로큐닉스(주)는 지난해 미국 ZBE 사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올 하반기부터 제품을 공식적으로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레이저 타입의 쎄타나 람다가 정기적으로 고가의 광원을 교체해야 했던데 반해 신규 ZBE 사의 대형 프로랩은 LED 방식이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사진 현상소를 겨냥한 SE랩은 콤팩트해서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고, 10~30인치 롤지를 매거진 없이 장착할 수 있다.
최소 3×5인치 사진부터 최대 30인치까지 출력 가능하며, 출력 속도는 분당 61㎝까지 지원한다. 해상도 또한 300dpi로 높고 별도의 컬러 콘트롤 소프트웨어가 내장되어 기존 은염 장비보다 한 단계 우수한 품질을 구현한다. 














        <SE Lab>



이와 함께 Pro랩은 가로 커팅만 되는 SE랩과 달리 세로 커팅도 지원하고, 백프린팅 기능도 탑재한 점만 다를 뿐 대부분의 사양이 SE랩과 동일하다. 












         <Pro Lab>



미국 ZBE 사는 수명이 긴 LED 방식의 특징을 고려해 품질 보증 기간을 5년까지 보장한다. 두 제품 모두 1억 원 중·후반대에 구입 가능하다. 

샘플 출력 및 장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큐닉스(주) 본사(02-6276-9400)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대한사진영상신문/ 김치헌 기자 

 
   
 

top Alliance partners Online Inquiry Demo Request top
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