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큐닉스
  • Home
  • > 회사소개
  • > 뉴스&공지사항

뉴스&공지사항

 
작성일 : 14-12-04 11:14
MGI사와 국내총판계약, 디지털인쇄기 외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2,252  
마이크로큐닉스㈜, 상해 All in Print China전시회에서 MGI사와 국내총판계약



마이크로큐닉스(주)(대표, 이병열)는 지난 11월14일부터 17일 개최된 All in Print China
전시회에서MGI사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GI사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회사로, 1982년 설립, 미국, 독일, 프랑스에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싱가폴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MGI사는 MGI그룹의 그룹사로 MGI그룹은 후가공 장비 부문의 KORA-PACKMAT사, 잉크젯 장비 부문의 CERADROP사, 디지털 그래픽 분야의 MGI사로 운영되고있다. 그 중 MGI사는 디지털 인쇄기 DP8700 XL+, 스팟 UV코팅 장비인JetVarnish 3D, iFOIL등을 주력으로 취급하고 있다.

Multi Substrate디지털 인쇄기인 DP8700XL+는 종이뿐만 아니라 PET, 비닐, PV, Canvas에 인쇄가 가능하며, 플라스틱류에도 프린트가 가능하다. 길이 방향으로는 1200mm까지 인쇄 가능하여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고, 봉투 인쇄가 가능하여 새로운 비즈니스의 창출 및 수익 증대를 가져올 수 있다.

디지털 스팟 UV코팅 장비인JetVarnish 3D는 코팅면을 3D 형태로 만들어주는 매우 독창적인 기기로 인쇄물의 부가 가치를 높여준다. 다양한 소재의 질감을 살려 표현할 수 있는 이 장비는 뛰어난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주어 차별화 된 인쇄물을 얻을 수 있고 고부가가치 인쇄물로 뛰어난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포일을 입힐 수 있는 iFOIL 과 인라인으로 연결하여 일괄 생산 할 수 있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차별화 있는 상품으로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iFOIL은 기존의 필름으로 동판을 제작하는 방식 대신 디지털 방식으로 포일을 입힐 수 있어 작업을 더욱 간편하게 진행 할 수 있다

이번 상해 전시회에서 MGI는 디지털 인쇄기 DP8700 XL+와 스팟 UV코팅 장비JetVarnish 3D& iFOIL 을 출품해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실제 샘플을 만져본 고객들은 생생한 느낌을 직접 느껴볼 수 있어 기존의 인쇄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생동감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하여 마이크로큐닉스㈜는 국내 디지털 인쇄기 시장에 차별화된 우수한 장비를 본격적으로 소개 및 컨설팅 함으로써 침체된 인쇄시장을 활성화 시키고 시장에서 새로운 독점적 우위를 점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샘플 출력 및 장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큐닉스㈜ 본사(02-6276-9453)로 문의하면 된다.